•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85망원동 티라미수춘천온의롯데마트점(공동대표 현경순, 이가인)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강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복순)와 함께해 더욱 의미있게 진행했다.


강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복순)는 평소 춘천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경제적, 사회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 건강한 노후와 경제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강남동행정복지센터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다양한 협력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강남동행정복지센터 장복순 동장님의 어르신을 향한 마음에 너무나도 감사하다. 덕분에 코로나바이러스, 장마, 태풍 등 여러 악조건에 지쳐있는 어르신들께 보다 맛있고 새로운 음식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흔쾌히 우리 기관을 통해 나눔의 뜻을 펼쳐주신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의 현경순-이가인 대표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의 현경순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이 있었다. 지금은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나보다 더 힘든 지역주민이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었다.”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어르신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은 86일 개업을 앞두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컵 티라미수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망원동 티라미수와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