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사진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716일 초복을 맞아 경로식당 무료급식 대상자 100여명을 위한 코로나19 경로식당 무료급식 대상자 초복 삼계탕 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모든 직원이 기쁜 마음으로 조리하고 완성한 새싹삼이 올라간 삼계탕과 친환경블루베리와 유기농사과즙도 정성껏 포장해 춘천시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전달해 드리며 한마음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많이 지쳐있는 요즈음 삼계탕을 드시고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잘 극복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숙영 영양사는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장시간 우려낸 영양 가득한 삼계탕으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보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예전처럼 경로식당에서 오순도순 얘기 나누며 같이 먹던 때가 빨리 오기를 희망한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근화동의 송모 어르신은 무더운 날씨에 기운도 없는데 새싹삼계탕을 보니 보기만 해도 힘이 생긴다.”빨리 집에 가서 맛있게 먹고 기운을 다시 찾아야겠다. 초복부터 이렇게 챙겨주니 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춘천동부교회와 사단법인동부디아코니아와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고 있는 노인복지전문기관이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20년 초복 삼계탕 DAY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