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포스터 420x59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문화재단이 202071일부터 인제군에서 거주하거나 활동중인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데이터베이스화 사업을 통해 지역거점 문화예술전문기관으로서 지역 문화발전의 토대를 구축하고자 인제군 문화예술 데이커베이스 사업을 상시적으로 진행한다.


문화예술데이커베이스 사업은 지역내 활동중인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정보 수집을 통해 인적기반 정비와 인제군문화예술 발전의 토대를 구축하고자 추진한다.


또 지역 문화예술인(단체)에게 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한 홍보기회 제공과 문화예술지원사업의 정보를 손쉽게 공유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문화예술 데이버베이스 신청은 문화예술인 및 문화예술단체 정보를 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등록 신청하면 재단에서 검토 후 홈페이지에 활동정보를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와함께 기 등록된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주관행사 진행시 문화재단에 홍보를 요청하면 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행사홍보를 지원한다.


아울러 중앙부처 및 광역재단, 인제군, 인제군문화재단에서 시행되는 각종 문화예술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문화재단 공식 SNS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제군문화재단(033-460-8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20년 문화예술 데이터베이스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