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KakaoTalk_20200620_10112092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신촌정보통신학교(교장 권영효) 학생 7명이 2020년 제16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전원 입상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는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와 ()K뷰티연합회가 주최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상황을 고려해 현장경연대신, 지난 51일부터 66일까지 온라인 작품공모로 진행했다.


또 헤어디자인-네일아트-메이크업-속눈썹아트 등 4개 분야에서 열띤 경연을 펼친 가운데 학생들은 자신들의 전공분야인 헤어디자인 직종에 참가해 최선의 실력을 선보인 결과 컷트부분 금상, 퍼머넌트부분 금--동상을 수상했다.


특히 창작컷트 부분에서 대상(사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창작컷트부분 대상을 수상한 K군은 그냥 즐긴다는 생각으로 연습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환한 웃음을 지었고 아낌없는 격려와 믿음으로 지도해 준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이야기했다.


담당교사인 신란주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중지되고 면회가 제한되는 어려운 여건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노력한 학생들의 공이 크다며 고마움을 표현했으며, “학생들이 공정한 경쟁을 통해 더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양근 신촌정보통신학교 교무과장은 “우리기관은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소속의 소년원 학교로 정신건강증진 프로그램, 장학금 후원 등 경제자립지원, 멘토링과 같은 다양한 정책 과제들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촌정보통신학교, 제16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입상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