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2020_05_22 덕분에 챌린지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최상기 인제군수와 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방역과 치료현장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2020520일 전상억 홍천국토관리사무소장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이건웅 한국전력공사 인제지사장, 조병은 NH농협인제군지부장, 나태완 KT인제지사, 배우 류준열씨와 이지훈씨 등 5명을 지목했다.


앞서 최상기 인제군수는 520일 전상억 소장이 지목함에 따라 집무실에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 뿐 만 아니라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있는 군민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또다시 직원들과 함께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존경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으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분들의 숭고한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코로나19를 모범적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신 인제군민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또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상기 인제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