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공룡대모험 포스터시안.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가족뮤지컬 원더의 공룡 대모험이 20205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인제 하늘내린센터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일환으로 코로나19 불안감 해소 및 잠재 리스크를 방지하기 위해 공연 관람시 관람 좌석의 앞뒤 띄어 앉기를 시행하며,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후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다.


특히 원더의 공룡 대모험공연은 마술, 드로잉, 레이져 등 여러 장르의 퍼포먼스가 융복합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시키기 위해 배우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공룡이 등장한다.


이어 실제 공룡을 만나고 싶었던 마술사 원더가 오랜 연구끝에 6,550만년 전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원더는 석기시대 원시인 콩가와 힘을 모아 공룡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 과정을 통해 모두 친구가 되는 내용을 담는다.


공연은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R2만원, S15천원이며 인제군민, 65세 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50% 할인, 학생, 군경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온 가족 공연보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빠 1천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녀를 동반한 아빠는 1천원에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 첫날인 51일 오전 1030분에 공연을 시작하며 52일 오전 11시와 오후 2, 2일간 3회 공연으로 진행하며, 현재 인터파크와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원더의 공룡 대모험의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460-8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문화재단, 가족뮤지컬 원더의 공룡 대모험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