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주)호텔인터불고 원주 전경.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에서 코로나19와 관련된 구호성품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전했다.


호텔인터불고 원주(대표이사 김삼남)202039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 10,000장을 원주시에 후원했다.


후원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취약계층인 재가노인 및 장애인 800가정에 전달했다.

김삼남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언제 끝날지 모를 상황이지만 민관이 함께 노력해 마음을 모은다면 빠른 시일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꾸미기][꾸미기]NH농협은행 원주시지부 및 농축협 코로나19 구호 성금 전달.jpg
 


NH농협은행 원주시지부(지부장 이광연)와 관내 농축협은 31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구호 성금 1,000만원을 원주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원창묵 원주시장, NH농협은행 원주시지부 이광연 지부장과 박정현 농정지원단장, 소초농협 고영길 조합장, 문막농협 한창진 조합장, 남원주농협 강병헌 조합장, 원주원예농협 심상돈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원주시지부 이광연 지부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피해지원을 위해 원주지역 농축협 모두가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꾸미기](주)코스토리 코로나19 예방 후원물품 전달 (1).jpg
 


㈜코스토리(대표 강대준)310일 원주시장 집무실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 14,300(1억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원창묵 시장을 비롯 코스토리 강대준 대표와 김한균 창업주 등이 참석했으며, 후원된 물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한다.


강대준 코스토리 대표는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하루 힘들어 하는 원주시민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코로나19 관련, 구호성품 답지 훈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