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삼척시 - 명품도시 삼척.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생학습도시인 삼척시가 2020년 평생교육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자발적인 학습활동 지원과 평생학습 특화프로그램 발굴을 통해 시민들에게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평생학습동아리 공모지원 사업 및 평생교육 기관단체 네트워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평생학습동아리 공모지원사업의 공모기간은 오는 113()부터 122()까지이고, 신청자격은 공고일(1.13) 전일까지 삼척시평생학습관에 등록된 학습동아리로 역량강화교육 및 배움나눔 활동시 소요되는 강사비, 교재비, 홍보비, 나눔활동 경비 등의 비용을 동아리당 최대 150만원내에서 차등 지원한다.


평생교육 기관단체 네트워크 지원사업의 공모기간은 115()부터 123()까지이고, 삼척시에 소재를 두고 특성화된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수행할 수 있는 비영리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또 강사료, 홍보비 등 사업규모 및 내용, 수행능력 등 심의를 거쳐 연간 300만원~700만원의 사업비를 차등 지원한다.


아울러 2020년 평생교육활성화 지원사업의 세부 공모내용 및 신청서식은 삼척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영미 삼척시청 평생교육과장은 올해 평생교육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관내 기관단체 및 평생학습동아리의 많은 신청을 통해 시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확대와 기관단체, 학습동아리의 역량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2020년 평생교육활성화 지원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