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가족사랑의날사진자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신촌정보통신학교(교장 권영효)가 연말연시를 앞둔 20191218() 전교생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00여명 이상의 가족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교육현장 참관 프로그램과 함께 학부모 좌담회를 통해 소년원학교 교육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어 진행된 점심시간에 부모들이 손수 준비해온 음식을 함께 나누며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로 웃음꽃을 피우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학생들은 미용기능사 자격취득, 검정고시 응시 등 스스로의 노력과 의지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모습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며,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렸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A군의 아버지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아들의 빈자리가 너무 아쉬웠는데 너무 기쁘고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학교측에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권영효 교장은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가족은 첫 사랑이자 산소와도 같은 존재라는 사실을 거듭 강조한다관심과 소통이라는 가족의 역할과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양근 신촌정보통신학교 교무과장은 우리 학교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소속의 위기청소년 전문교육기관으로 힐링가족캠프, 개방처우, 장학금후원 등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촌정보통신학교, 2019년 가족 사랑의 날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