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IMG_9209.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지검 속초지청 속초고성양양범죄피해자 지원센터가 2019년 범죄피해자(가족) 위로의 밤 행사를 개최해 따뜻한 격려와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


속초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최평규 . 사진 위)20191212일 오후 6시 속초아남플라자에서 이만흠 춘천지검 속초지청장을 비롯 권오장-최선희-김규완 검사와 이경태 사무과장, 최승학 속초준법지원센터장, 김지성 속초시법률홈닥터 변호사, 이병열 세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범죄피해자(가족) 위로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또 김동수 속초양양교육지원청 양양센터장, 정성훈 속초시청 행복복지국장, 김기중 속초시청 자치행정과장, 박상정 고성군청 자치행정과장, 최태섭 양양군청 자치행정과장, 김복화 가정폭력상담소장, 김문희 속초여성인권센터 성폭력상담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에따라 이날 식전행사로 최금락 한국오카리나 지도자교육협회 영동지회장의 환상의 오카리나 연주와 성악가 테너 신현섭과 소프라노 고순정 양의 아름답고 힘 있는 성악곡을 들려줘 참석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정해상 속고양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사무처장 사회로 국민의례, 희망수기 낭독, 내외빈 소개와 범죄피해자추천 및 보호지원에 헌신한 엄성현 춘천지검 속초지청 수사관, 김순복 속초YWCA 햇살의 집 원장, 최완순 서강애드대표 등 3명에 대해 최평규 이사장의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다.


[꾸미기]IMG_9184.JPG
 


또 이만흠 속초지청장이 피해학생 및 10명에게 학자금과 위로금을 각각 전달 격려했다.


최평규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저희 센터가 개소해 범죄피해로 고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분들과 함께했던 날들이 벌써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범죄피해자와 가족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현장에서 많은 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지금 이 시간에도 계속되고 있으며 자활과 복지측면에서 정책과 제도도 확대 개선되고 있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 이사장은 앞으로도 저희 센터는 피해자분들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하고 함께 웃는 내일을 희망하면서 더욱 더 노력하는 센터가 되겠다그동안 많은 어려움속에서도 사랑과 나눔으로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세상이 밝아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만흠 춘천지청 속초지청장은 격려사에서 갈수록 범죄피해유형이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정신적-육체적 고통을 받고 있는 범죄피해자들의 고통스러운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희망을 품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검찰은 앞으로도 범죄피해자들의 재기를 위해 경제적, 심리적, 법률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수 양양교육지원센터장은 축사에서 지금 범죄피해를 입은 분들은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시겠지만 이를 극복하고 나만의 든든한 집을 짓기를 당부한다오늘 여기 참석한 모든 분들이 서로 힘이 되고 당당히 일어서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마지 않는다고 위로했다.


한편 속초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이사장: 최평규() 대명) 부이사장: 최근석(삼원유통)-김기언(금강레미콘)-안성학 법무사-윤신남(주 동해산업) 법률전문위원장: 김희근 변호사 법률전문위원: 박형수-정방수 변호사 의료전문위원장: 조순구(영동의원) 의료전문위원: 김창곤(제일산부인과)-원창덕(현대치과) 홍보위원장: 윤기순 설악케이블카대표이사 홍보위원: 이병열 세무사-이재삼(빵마을사람들) 상담자문위원: 박일성(미진콘테이너) 운영위원: 강병남(평강운수)-김상주 썬벨리본부장-김복천(참빛도시가스)으로 구성해 범죄피해자(가족) 등을 적극 돕고 있다.


아울러 속초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속초시 중앙로 209(1) 수복탑 건너편 시내버스정류장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범죄피해를 입은 분들은 상담전화(033-638-1111)나 대표전화(1577-1295)로 연락하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린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범죄피해자가족 위로의 밤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