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가 20191014() 오전 10시 호텔인터불고원주에서 디딤돌 청년 창업지원 참여 청년창업자 25명을 대상으로 청년 사장님! 창업 역량강화워크숍을 개최한다.

 

디딤돌 청년 창업지원사업은 청년창업 활성화 및 고용창출 증대를 위해 참신하고 유망한 사업 아이템을 가진 예비청년 창업자에게 사업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1인당 연간 1,5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하며, 사업의 성과 및 효과를 평가해 2년차 추가 지원을 결정한다.


또 노영성 강릉원주대 경영학과 교수의 디딤돌 창업 사업체의 영업-마케팅 오딧세이전문가특강, 디딤돌 청년 사장님의 성공사례 발표와 함께 상호 교류를 통한 공감대 형성 및 정보 공유 등 창업자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시간으로 진행한다.


아울러 청년창업자들이 꼭 알아야 할 세무상식을 위해 최소연 세무사의 사업자가 알아야 할 세무특강도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 일자리팀(033-737-28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은이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디딤돌 청년창업지원으로 창업한 청년 사장님들의 창업자간 네트워크구축 및 성공적인 창업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한다, “앞으로도 성장 단계별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후관리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2019 청년사장님 창업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