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꾸미기]인제빙어축제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mou체결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이 빙어축제와 전국 유소년축구대회를 연계해 겨울철 비수기에도 지역으로 선수들을 적극 유치하며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을 전망이다.


인제군은 2019917일 소회의실에서 최상기 인제군수, 문성환 SH스포츠에이전시 대표 및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인제빙어축제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MOU’를 체결했다.


인제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대회 비수기인 1, 전국에서 축구 꿈나무 80개팀 3,000여명이 매년 인제를 방문할 수 있도록 스포츠대회 개최를 위한 후원은 물론, 대회를 위해 인제를 찾은 선수단이 빙어축제장에도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해 축제에 활기를 더 한다.


특히 인제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빙어축제기간 남면 일원에 집중되는 축제를 대한민국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중 가장 큰 규모의 스포츠대회를 인제읍에서 개최하며 지역으로 유소년 축구선수와 관계자, 가족 등 수천명이 방문해 축제기간 인제 주요 시가지가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전망한다.


박인석 인제군청 체육청소년과 스포츠마케팅담당은 인제군은 이번 협약으로 스포츠와 관광을 통한 관광객 유치로 겨울철 비수기에도 지역 상경기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빙어축제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