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더불어민주당.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2019830일 오후 2시 원주아모르컨벤션웨딩홀에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정책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정책페스티벌은 상향식 정책개발을 위한 정책경연대회로, 당원이 토론을 통해 정책을 제안하고 투표를 통해 우수한 정책을 선정해 당의 정책으로 반영하는 당원중심의 직접민주주의 활동이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각 지역위원회 정책제안토론회에서 발굴된 우수정책을 심사해 강원도당의 정책으로 중앙당에 출품한다.


이에앞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정책페스티벌을 위해 지난 815일 태백-횡성-영월-평창-정선지역위원회 토론회를 시작으로, 춘천, 동해-삼척, 원주갑, 원주을, 강릉지역위원회 대회를 거쳐 지난 주말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위원회와 속초-고성-양양지역위원회의 정책토론회를 마치고 총 70여개의 지역정책을 발굴했다.


이중 각 지역위원회별 3, 24개의 정책의제가 최종 심사에 올라 도당 정책페스티벌에서 경연을 펼친다.


아울러 심사위원단 심사와 현장투표로 실시하는 정책경연대회에서 최종 선정된 우수정책은 오는 920일 국회에서 열리는 더불어민주당 정책페스티벌에 경연작으로 출품한다.


허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당원들이 직접 제안한 내용들이 정책에 반영하고,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2019년 정책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