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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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19821일부터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고 시민중심의 친절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시청 종합민원실과 세정민원실 및 21개 읍면동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한다.


강릉시는 시민이 보다 쉽게 접근해 이용할 수 있도록 민원실내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듣고 좋은 점은 더욱 발전시키며 불편한 점은 개선해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구현한다.


이용방법은 방문민원인이 각종 민원처리 과정에서 생긴 친절-불친절 사례와 건의사항을 고객의 소리카드를 작성해 소리함에 투입하는 방식이며, 수집된 고객의 소리는 담당부서에서 월1회 주기적으로 취합하며 처리부서에서 검토 처리한다.


최대영 강릉시청 행정지원과장은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시민중심의 행정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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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 2019년 고객의 소리함 본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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