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사본 -경포썸머페스티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19년 강릉여름축제가 한창 준비중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먼저 푸른 동해 새하얀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7일간의 축제 ‘2019 경포썸머페스티벌729일부터 84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경포해수욕장 중앙백사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로맨틱오션나잇(발라드), 핫클럽 오션나잇(힙합, EDM), 판타스틱 오션나잇(K-pop, 댄스), 다이나믹 오션나잇(힙합) 등 매일 다른 컨셉의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와 가수들로 무대를 장식한다.


특히 발라드 대표가수 김조한, 다비치와 래퍼 키썸, 이로한, 최진성 킬라그램, 아이돌 디크런치, 하이틴 그룹 등이 출연하여 강릉 경포바다를 시원하면서도 핫한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8월3일 오후 8시40분 경포백사장에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수중불꽃쇼인 하이드로 플라잉 공연으로 경포해변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에게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대형모래조각 및 모래썰매를 즐길 수 있는 경포모래조각페스티벌을 부대 이벤트로 진행해 경포해변을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마련한다.


여기에다 경포바다를 들썩이게 만들 유명 디제이와 함께하는 해변클럽파티 또한 매일 저녁 준비한다.


더나가 817일 강릉에 개통령 강형욱이 뜬다.


817일 경포호수광장에서 반려견들의 축제 경포썸머댕댕런을 개최한다.


특히 반려동물에 대한 높아지는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강릉시에서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인 경포썸머댕댕런은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 동물훈련사가 참여해 진행하는 행사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 세미나, 반려견 동반 마라톤인 댕댕런’, 애프터 콘서트 및 시상식 등의 본 행사를 종료하면 평창남북영화제 선정 언더독을 상영해 반려동물과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든다.


아울러 썸머댕댕런은 티켓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문제를 세상에 알리고 해결하기 위해 유기견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견 방지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참가티켓은 35,000원이며, 강릉시민에게 30% 할인된 요금을 적용한다.


변학규 강릉시청 관광과장은 이번 뜨거운 여름, 경포 해변에 시원한 음악을 통해 강릉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경포썸머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썸머 댕댕런 축제에서 반려견과 함께 한 여름밤 시원한 경포호수를 따라 달리면서 아름답고 특별한 경포호수의 풍경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년 강릉여름축제 준비 한창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