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20190729-일본 경제보복 관련 기자회견_사회단체협의회 (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사화단체협의회가 일본정부의 경제보복조치가 철회될 때까지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주시사회단체협의회(原州市社會團體協議會)2019729일 밝힌 성명서에서 3.1혁명 100주년을 맞은 올해 일본정부(日本政府)가 보여준 수출규제(輸出規制)라는 치졸(稚拙)한 경제보복(經濟報復)과 독도문제(獨島問題)를 둘러싼 일본정부의 적반하장식(賊反荷杖式)의 대응(對應)을 보면서 지난 100년간 변하지 일본정부(日本政府)와 아베집단(安倍集團)의 저급(低級)한 행태(行態)와 침략야욕(侵略野慾)에 경악(驚愕)과 분노(憤怒)를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또 원주시사화단체협의회는 원창묵 원주시장(原州市長)의 일본경제보복조치(日本經濟報復措置)에 대한 규탄성명(糾彈聲明)을 적극 지지(支持)하고 원주시민(原州市民)들의 자발적(自發的)인 대응(對應)과 행동(行動)에 무한한 지지(支持)를 보낸다고 강조했다.


이에따라 원주시사회단체협의회는 일본정부 시대착오적인 경제보복조치를 철회할 때까지 35만 원주시민들과 함께 불매운동(不買運動) 및 극일운동(克日運動)을 강력(强力)히 전개(展開)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일본정부(日本政府)는 우리 사법부(司法府)의 판결(判決)을 존중(尊重)하고 강제징용 피해(强制徵用 被害)에 관한 손해(損害)를 반드시 배상(賠償)하고 자유시장 경제질서훼손 및 세계경제에 악영향 초래할 수출규제(輸出規制) 및 강화조치를 즉각(卽刻) 철회(撤回)할 것을 요구(要求)했다.


또 일본정부(日本政府)는 독도영유권(獨島領有權)에 대한 억지주장(抑止主張)을 멈추고 철저한 자기반성(自己反省)을 통해 일제강점기 피해국가와 국민에게 사죄(謝罪)할 것을 촉구(促求)했다.


이와함께 원주시와 시의회는 초당적으로 하나돼 일본의 만행에 맞서야 할 것이며 특히 전범기업(戰犯企業) 물품구매제한(物品購買制限)과 관련(關聯)된 조례(條例)를 신속히 제정(制定)할 것을 요구(要求)했다.


아울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며 우리는 과거 일제에게 국권을 빼앗긴 치욕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되며 우리 국민 스스로가 각성하고 떨쳐 일어나 아베정부(安倍政府)가 오판(誤判)했음을 반드시 깨닫게 해 줘야 한다며 원주시사회단체협의회는 일본 정부가 치졸한 행태를 철회할 때까지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며 우리 국민(國民)이 승리(勝利)하는 날까지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굳게 결의(決意)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사화단체협의회, 아베집단 오판 반드시 깨닫게 해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