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춘천우체국 작은대학.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우체국(국장 석원근)201941일 춘천효자8단지아파트 경로당에서 춘천우체국장과 춘천효자8단지아파트관리소장, 강사 및 수강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의 문화소통공간인 이동우체국 작은대학을 개소했다.


이동우체국 작은대학2018년부터 시작한 우체국 작은대학에 이어 올해는 주택관리공단과 함께 취약계층이 다수 거주하는 공공임대주택에 방문해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교육소통공간을 마련해 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에 춘천우체국의 이동우체국 작은대학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년기 건강관리과정을 41일부터 630일까지 주 11시간씩 매주 과정으로 진행하고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한다.


또 이곳 춘천효자8단지아파트에 이어 45일 춘천석사3지구아파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생황영어 강좌를 실시하는 작은대학도 개소한다.


석원근 춘천우체국장은 이동 우체국 작은대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손쉽게 받으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우체국 서비스제공과 함께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우체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우체국, 이동우체국 작은대학 개소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