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한국농수산유통공사- 톡톡.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김기만)2019319()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 지원기업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4월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지원사항은 kobac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어 제품과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T-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