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_제17회 1318청소년프린지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최종.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시청소년문화의 집이 주관하는 171318청소년프린지페스티벌20181215일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예선과 본선, 체험부스로 나눠 예선은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날 예선은 강원도 청소년동아리 21개팀이 참여해 댄스, 밴드, 노래, 난타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또 예선은 각 팀당 2분 이내의 공연으로 현장 공개 예선으로 진행하며 청소년, 학부모, 일반시민 등 모두가 관람 가능하다.


이어 예선이 끝난 후 본선이 진행되기 전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청소년 동아리들이 운영하는 부스를 진행한다.


특히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춘천동부디아코니아), 청소년운영위원회(춘천청소년문화의집), 환경동아리 환생(춘천연합), 환경동아리 너지(춘천연합), 봉사동아리 HBD(유봉여고) 5개의 동아리가 진행하는 꽃다발 만들기, 립밤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솜사탕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이뤄진다.


이밖에도 포토존의 사진 촬영이나 앙케이트 참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와함께 부스 운영이 끝난 후 치러지는 본선은 예선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10개 팀이 각 팀당 5분 이내의 공연으로 경연을 치른다.


본선은 각 팀당 5분 이내의 공연으로 이뤄지며 대상 6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40만원, 장려상 30만원, 특별상 20만원을 놓고 경합을 펼친다.


청소년 동아리들의 본선 경연이외에도 축하공연과 경품추첨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171318프린지페스티벌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함께 진행에 대해 논의하고, 상품을 준비하는 등 기획에 많은 참여를 했으며 행사 당일 진행에 있어서도 스텝으로 참여하며 직접 이끌어간다.


심정현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담당은 연말을 맞아 강원도내 청소년을 위한 축제로 마련하는 이번 행사에 지역내 청소년들과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년 제17회 1318프린지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