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강원도 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가 20181023() 오후 6시 인제군 서화 생활체육공원에서 평화지역 경제활성화 및 문화향유 기회확대 등을 위해 추진중인 대규모 문화프로젝트 세번째 공연으로 강원도,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더쇼(THE SHOW) 평화콘서트를 개최한다.


강원도는 지난 915일 철원군과 109일 화천군에서 개최한 평화콘서트를 통해 군 장병과 팬클럽 등 다양한 관객들이 참여하는 등 평화지역에 활력과 관내 숙박시설 및 음식점 이용객증가 등 평화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했다.


특히, 이번 인제군에서 지역상인들이 중심으로 푸드코너를 운영, 관람객들이 공연과 현장에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 문화공연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


하늘이 내린 천혜의 땅, 인제에서 평화의 숲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콘서트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유명 아이돌 위키미키, 에이프릴, 김동한, 스누퍼, 에디킴 등 12 ~ 14개 팀이 출연한다.


아울러 더쇼 인제특집으로 평화관광지 소개 영상 및 제3차 남북정상회담시 북한을 방문해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 알리의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변정군 강원도평화지역발전본부장은 지금까지 개최한 2018더쇼 평화콘서트를 통해 군 장병과 지역주민에게 화려한 무대와 대규모 음악공연 등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1회성 공연에 그치지 않는 평화지역만의 특별한 문화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이 함께 상생할 수 있 새로운 방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 2018 더쇼 평화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