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_강원 영월 코아루 다미아_투시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토지신탁이 201811월 강원 영월군 영월읍 영흥리 705-1번지 일대에 '영월 코아루 다미아'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 지상 20, 5개동, 전용 69, 84279가구다.


영월 코아루 다미아는 한국토지신탁이 영월 지역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로 판상형 구조와 일부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더 했다.


게다가 영월의 기본 인프라가 모여있는 하송리까지 차로 5분거리여서 부족함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영월지역내 주상복합을 제외하고 아파트 최초로 지하주차장을 도입했다.


특히 돋보이는 점은 대지높이의 차이로 지하로 내려가지 않고 바로 진입이 가능해 향후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더한다.


또 영월 코아루 다미아는 한국토지신탁의 두 번째 코아루 아파트인 만큼 평면에도 신경 썼다.


단지는 전용 69, 84두가지 타입으로 구성하며 풍부한 수납, 가변형 벽체 등 특화평면을 적용해 더 넓고 실속있는 평면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분양 관계자는 영월에서 보기드물게 어린이집에서 고등학교까지 걸어갈 수 있는 위치며 평면을 비롯한 단지 설계에도 신경을 많이 쓴 아파트로 지역 주민들의 문의가 많다고 상황을 전했다.


견본주택은 영월군 영월읍 하송리 44번지로 영월군선거관리위원회 바로 옆에 마련한다.


한편 최근 정부의 공약사업중 하나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에 사업지 인근 영흥리가 포함됐다.


영월 별총총마을 주거지 지원 뉴딜사업으로 2022년까지 4년간 총 337억원 투입예정이며 주거지원, 생활인프라 개선, 어린이 커뮤니티센터 조성 등 지역특성화, 우리마을 살리기사업 등 지역 역량강화로 영흥리 일대가 새롭게 탈바꿈하게 된다.(문의 033-375-4800)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토지신탁, 영월 코아루 다미아 11월 분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