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2022대한민국 독서대전 본 행사 대표 프로그램인 ‘100인의 작가 버스킹에 참가할 작가를 모집한다.

 

‘100인의 작가 버스킹은 작가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작가들은 본 행사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30분간 강연한다.

 

특히 본 행사 기간(9.23.~25.)에 자신의 도서를 전시 및 판매할 수 있으며 도서관 SNS 채널에 도서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본인이 희망하면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받을 수 있다.

 

강연 주제는 문학(/수필/소설), 자서전, 경제, 여행, 문화, 취미 등으로 다양하다.

 

1종 이상의 책을 출판한 적이 있는 작가, 자신의 책에 담긴 내용을 널리 알리고 싶은 작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627일부터 독서대전 홈페이지에 안내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 제출을 통해 할 수 있다.

 

작가 선정결과는 88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이와함께 2022 대한민국 독서대전이 중반부로 접어들면서 9월 본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아울러 본 행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공연, 강연, 컨퍼런스 등이 열릴 예정이며, 전국의 출판사(독립출판사 포함)와 함께 진행할 대규모 북 페어도 개최한다.

 

독서대전 관계자는 “100인의 작가 버스킹을 통해 많은 작가에게 독자와의 만남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독서대전이 점차 회복하는 일상의 행복을 더 풍성하게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100인의 작가 버스킹’ 참가작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