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가족사랑 문화축제 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는 2022년 저 출산 극복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2회 가족사랑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는 가정에 있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해 화목한 가족생활과 분위기를 도모하고,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기억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가족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공해 저 출생 문제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모집대상은 강원도내 8~10(2013~2015년생)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지회는 100가정을 선발해 자율주행자동차(코딩장난감) 꾸러미와 만들기 동영상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516()부터 522()까지로, 참가를 희망하는 가정은 네이버 카페 맘맘맘 강원(https://cafe.naver.com/kangwonppfk)에서 네이버 폼을 이용한 응모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정은 활동을 진행한 후 후기 작성 및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 한다.

 

또 이번 사업은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5~13(2007년생~2018년생)를 대상으로 올 한 해 총 4회 진행한다.

 

아울러 분기별로 대상 연령을 다르게 하고 그에 맞춘 프로그램을 진행, 실시할 예정이며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제2회 가족사랑 문화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