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국발명진흥협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지부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2022년 중소기업의 지식재산에 대한 종합 지원을 위해 강원도 지식재산(IP) 첫 걸음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기업이 지식재산(IP)에 대해 애로사항이 있거나 어려움이 있을 때 상시 해결해 주는 지식재산 컨설팅사업과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 등의 출원을 지원하는 지식재산 권리화 사업으로 나눠 진행한다.

 

지식재산 컨설팅 사업의 지원내용은 브랜드개발, 디자인개발, 특허에 대한 기술동향조사, 홍보영상물 제작 등을 지원하고, ‘지식재산 권리화사업은 지식재산권을 출원하는 경우 소요되는 비용 중 일부를 지원한다.

 

강원도와 춘천시, 홍천군, 인제군, 양구군의 협력으로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해당 시군에 소재한 중소기업과 개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과 개인은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공고 내용을 확인하고, 메일(gwkipa@kipa.org)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발명진흥회 김승보 강원지부장은 장기간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게 지식재산이 기업 성장의 중요한 무기가 될 것이라며, “한 단계 도약-발전을 위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지부, 강원도 지식재산 첫 걸음 사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