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KakaoTalk_20220405_144313790_09.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202244반창고 봉사단으로부터 카스텔라 100개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반창고 봉사단 후원은 2021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봉사단이 직접 제작한 케이크 30개를 후원한 인연으로 시작해 치아가 불편한 어르신에게 빵이 식사 대용으로 만족도가 높아 진행했다.

 

특히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저소득 홀몸어르신 800여명을 대상으로 돌봄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르신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 싶어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따라 이 같은 목적 일환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으며 반창고 봉사단원들이 직접 빵을 제작해 그 의미를 더했다.

 

봉사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사업장을 내어 준 반창고 봉사단 소속 권강현(달콤쌉싸름한 행복이야기 티라미수 업체 대표) 봉사자는 모든 재료부터 반죽, 포장까지 반창고 봉사단원과 함께했는데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 어느때 보다도 보람차고 행복했다.”특히 이번 달은 파랑새의 희망행복 나누기라는 주제로 희망과 행복을 상징하는 파랑새처럼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이 좋은 기운을 받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응원과 사랑을 담았다.”라고 활동소감을 말했다.

 

또 반창고 봉사단 소속 윤지영 도의원은 치아가 불편한 어르신은 달콤하고 맛있는 빵이 안성맞춤 간식이라고 들었다.”달달한 간식을 통해서 어르신을 향한 단원들의 마음과 응원이 전달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을 돕는 일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어려운 시기 속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과 후원에 참여해 주시는 반창고 봉사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오늘 전달받은 빵은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찬고봉사단, 2022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