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지개발원.pn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한지테마파크가 202215일부터 24일까지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인 한지아카데미의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한지아카데미는 시그니처 클래스, 소소취미 클래스, 미니클래스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 운영하며, 총 모집 인원은 17명이다.

 

올해 한지아카데미는 한지 전통 공예 부문 강좌인 시그니처 클래스(22)’, 한지 및 종이를 접목해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을 꾀하는 소소취미 클래스(12)’, 한지 공예를 응용한 생활 소품을 만드는 미니클래스(4)’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한다.

 

각 강좌는 주야간 시간대를 적절히 분배해 주1회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시그니처 클래스 4, 소소취미 클래스 8, 미니클래스 5명으로 총 17명이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다양한 분야의 강사 모집으로 시민의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한다.

 

124일까지 서류접수 이후 면접을 거쳐 24일 최종 합격자를 선별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강좌는 상반기 3, 하반기 8월 개강한다.

 

지원조건과 우대사항은 원주한지테마파크 홈페이지에서 공고문과 지원 서식을 확인한 뒤 이메일(wjhanjipark@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사단법인 한지개발원의 관계자는 작년 한해 코로나19에도 폭발적인 접수율을 기록하고 아름다운 작품들을 탄생시킨 한지아카데미가 올해 역시 훌륭한 강사진, 양질의 강의와 함께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1년 한지아카데미는 수강생 모집 첫날부터 문의와 신청이 폭주하는 등 명실상부 원주 시민의 사랑을 받는 문화예술 강좌로 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으며, 수강생들이 한 해의 결실을 맺은 한지아카데미&한지동아리 작품전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전시기간을 227일까지 연장한 바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한지테마파크, 한지아카데미 강사 공개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