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포스터]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방안 토론회.pn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문화재단 부설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홍지영)20211222일 오후 3시 강원영상위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원콘텐츠산업 발전방안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콘텐츠가 불러올 삶의 변화라는 주제로 고정민 홍익대학교 문화예술경영대학원 교수를 초청해 주제발표와 토론 등으로 진행, 메타버스, 블록체인, 게임 산업 등 미래를 이끌어갈 사업에 대해 전망을 공유하고 신사업의 융합을 통해 강원도, 지자체, 기업의 새로운 사업의 미래를 모색하기 위해 준비했다.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방안 토론회1명사 강연(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이슈), 2토론회(강원도에서 콘텐츠로 먹고살기)로 나눠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토론회는 기성 전문가 중심의 토론자가 아닌 강원도 미래를 이끌어 나아갈 도내 대학생들로 구성해 강원도 현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강원도 콘텐츠산업의 전망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강원문화재단 부설 강원영상위원회 김성태 사무국장은 문화콘텐츠 산업은 앞으로 우리 젊은 세대들이 이끌어갈 강원도의 미래 산업이며, 이 토론회는 강원도 문화콘텐츠 산업의 시작점을 미래인력들과 함께하고자 마련했다.”토론회에 나오는 소중한 의견 경청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콘텐츠산업 발전방안토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