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akaoTalk_20211111_101726855_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2021119일 오전 10위드코로나, 위드 춘천남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길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전 국민의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정부의 위드 코로나 1단계 시행에 맞춰, 춘천남부노인복지관도 어르신과 일반 시민들의 코로나 예방 및 변경되는 복지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위드 코로나, 위드 춘천남부!’ 행사는 기부받은 마스크 3만장을 어르신 및 지역 주민에게 120장을 무료로 전달했다.

 

또 지난 5월부터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의 지원사업으로 선정, 활동 중인 선배시민 자원봉사단 참여자 20명이 에스프레소를 직접 추출, 포장까지 한 커피 볼 200개를 지역 주민에게 함께 전달했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복지관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이번 위드 코로나, 위드 춘처남부행사를 통해 어르신과 주민들과 더 많이 소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려고 한다.”또한, 위드 코로나 정책이 본격적으로 시행됨으로써, 복지관에서 더 많은 어르신을 직접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아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데, 철저하게 감염 예방에 대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여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코로나 발생 직후부터 어르신 코로나 감염 예방 및 돌봄의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인복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위드 코로나에 맞춰 빠른 일상으로의 회복과 어르신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위드 코로나, 위드 춘천남부’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