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원도일자리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1강원일자리박람회가 20219월 둘째주 강릉과 홍천에서 현장 면접 행사를 갖고, 강원도 통합 일자리 축제 오프라인 행사를 마무리한다.

 

 반면 강원일자리정보망을 통한 온라인 구인-구직 채용 매칭서비스는 오는 930일까지 지속한다.

 

916일 강릉과학산업진흥원 율곡관에서 열리는 강릉 오프라인 행사에 120여명의 채용을 희망하는 세라믹-신소재-의료기기-관광분야 등 23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특히 강원도 대표기업으로서 올해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공기업’ 5위를 차지한 강원랜드가 공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원랜드는 이날 기업비전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19를 겨냥한 채용 계획 및 필요한 인재상 등을 소개한다.

 

이와함께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가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 있는가를 주제로 명사특강을 갖는다.

 

이 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를 변하게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커뮤니티 리더십’, ‘파트너십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인재상과 가치를 제시한다.

 

이에앞서 ‘31건어물김태진 대표가 로컬벤처 특강에 참여해 지역 벤처 기업의 성공비결 등을 공개한다.

 

이날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해 현장과 함께 강원도 일자리재단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강원일자리박람회 마지막 면접행사는 917일 홍천 K-컨벤션웨딩홀 2층에서 소노인터내셔널을 비롯한 지역내 11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일자리박람회 오프라인 현장면접 막바지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