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noname0111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지부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가 2021년 지역기업의 기술 및 경영상의 문제점을 즉시(2~3개월 이내) 해결하고, 중소기업과 개인의 지식재산 출원비용 지원을 통해 기술우위 및 경영적 토대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2021년 강원도 IP(지식재산) 지원사업 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지식재산 지원사업중 지역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지식재산(IP) 첫 걸음 사업 의 경우, 특허동향분석 및 홍보영상 제작, 디자인 및 브랜드 개발 외에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가맹점의 경우는 앱-온라인 상세 페이지 제작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 지재권 출원을 지원하는 국내 지식재산권리화 지원사업의 경우, 지역기업외에 개인에게까지 대상을 확대함으로써 지역의 개인발명가에 대한 지식재산(IP) 창출 및 촉진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강원도와 춘천시, 홍천군 그리고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지부에서 공동으로 수행하는 이번 사업은 춘천시 및 홍천군 관내의 중소기업 및 개인 등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소상공인(전통시장)에 대해서는 우선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최근의 어려운 환경을 지식재산을 통해 해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강원도의 적극적인 지식재산 육성 의지를 담았다.

 

신청은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chuncheon.ripc.org)에서 지역별 공고를 확인하고, 메일(gwkipa@kipa.org)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3-254-6581, 659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chuncheon.ripc.org)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발명진흥회 고준호 상근부회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심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중소기업과 지역 주민들께 강원도와 기초지자체들이 함께 마련한 이번 사업이 명쾌한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 “강원지부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를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사진은 한국발명진흥회 강원서부지식재산센터에서 춘천시 소재 기업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모습)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발명진흥회, 강원도 지식재산 지원사업 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