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멘토 특강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가보훈처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조애경, 이하 강원센터’)2021412()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6층 소회의실에서 운전직공무원(경력) 진출을 위한 제대군인 온라인 멘토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2021년 멘토로 선정된 장성일(속초시청 운전직 공무원) 멘토를 초청해 운전직공무원 채용안내, 채용동향, 합격 노하우 등 자신의 취업 성공기를 바탕으로 운전직공무원에 대한 정보를 밴드(제군job go~내일job go~)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공유했다.

 

온라인 특강에 참여한 제대군인 회원은 선배 제대군인으로부터 실제 경험 사례와 취업성공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향후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고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분야의 멘토 초청 특강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센터는 전역 후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제대군인을 위해 앞으로도 분야별 전문 멘토들의 다양한 활동과 유익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멘토링 서비스는 국가보훈처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 선후배멘토링을 통해 전국 센터별 선후배멘토 보기를 통해 활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온라인 멘토 초청 특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