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IMG_420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1년 춘천시 부활절 연합예배가 44일 오후 3시 춘천기독교연합회 주최로 순복음춘천교회(이수형 목사)에서 개최됐다.

 

2021 춘천시 부활절 연합예배는 순복음춘천교회 호산나 찬양단의 찬양 후 수석부회장 지태성 목사(춘천장로교회) 사회로 진행됐다.

 

또 홀리클럽 회장 남준섭 장로(순복음춘천교회)의 기도, 서기 정덕현 목사(푸른초장침례교회)의 성경봉독, 찬양가수 김하은 자매(감사장로교회) 특별찬양, 회장 손광오 목사(강변제일성결교회) 인사 및 강사소개 후 강기총 회장 이수형 목사(순복음춘천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요한복음 1125~26절 중심으로 부활소망으로 승리합시다라는 제하의 말씀에서 부활소망으로 연합해 세상속에 들어가 사랑을 베풀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성도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별기도로 부활신앙과 부활정신의 계승을 위해 이성훈 목사(거성침례교회), 춘천시의 개척, 미자립교회들을 위해 김진수 목사(열림성결교회), 코로나의 조기 종식과 수고하는 지체들을 위해 최춘배 목사(주창성장로교회), 춘천시정과 소외계층을 위해 안창원 목사(우두감리교회)가 기도했다.

 

또 봉헌기도는 회계 조경화 장로(소양성결교회), 광고는 총무 김수일 목사(감사장로교회)가 담당했으며 직전회장 오의석 목사(순복음조은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춘천기독교연합회장 손광오 목사는 인사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어둠속에서 생명의 빛을 발견한 희망의 메시지였다.”지금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움을 이기고 다시 생명의 빛으로 회복되기를 바라며 부활절 연합예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 춘천시 부활절 연합예배 순복음춘천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