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후원 전달식.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박란이 관장)2021봄장 김치로 홀몸 어르신이 -하실 수 있도록!‘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500만원을 모금했다고 밝혔다.

 

이에, 325~31일 동안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 320명에게 봄 김치 1,100kg을 전달한다.

 

이날 행사는 레이놀즈 코리아 임직원 2명과 장복순 강남동주민자치센터 동장, 허영 국회의원 부인 정현자씨가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레이놀즈 코리아는 후원품과 후원금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레이놀즈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년 역사를 가진 전 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는 지퍼백, 쿠킹호일, 쿠킹랩 등 주방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또 레이놀즈 코리아는 202012월 국내 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이 있던 중,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한 네이버 해피빈 김장김치모금글을 보고 봉사활동과 후원에 참여하고 싶어 먼저 복지관에 문의해 이날 활동에 참여했다.

 

레이놀즈 코리아 오항섭 대표는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식사와 건강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란이 관장은 최근 중국산 김치 위생 문제로 우려가 되는 상황에서, 국내산 재료 100%로 만든 맛있는 김치를 드릴 수 있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봄 김치 전달을 위해 귀한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모금과 지역사회 후원을 통해, 매달 정기적으로 테마 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는 어버이날을 위한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어르신 320명 국내산 봄 김치 1,100kg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