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모집 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가 강원도와 함께 1회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참가가정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자는 가족 모두 도내에 거주하며 5~7(2015~2017년생)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으로, 선정된 100가정에게 보드게임 3종 꾸러미를 제공한다.

 

참가가정은 택배로 제공되는 보드게임 꾸러미를 활용해 2주 동안 활동을 진행한 후 후기작성 및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 한다.

 

31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네이버 카페 맘맘맘강원(https://cafe.naver.com/kangwonppfk)에서 자세한 내용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모집은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해 화목한 가족생활을 도모하고,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기억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가족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공해 저 출생 문제 해소에 기여한다.

 

아울러 도내에 거주하며 5~13세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며, 분기별로 대상 연령을 다르게 해 그에 맞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인숙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본부장은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가정내 육아 부담을 완화하고,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부모-자녀 소통 및 행복한 가정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구보건복지협회,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