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강릉시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시장 김한근)2021년 관내 소재 기업 우수제품에 대해 상품 특성을 살린 포장디자인 등을 개발함으로써 상품가치를 높이고, 구매욕 향상을 통해 판로를 지원하고자 강릉시 우수제품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을 추진, 지원을 받을 관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우수제품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이 디자인 전문회사와 연결해 포장디자인 개발 비용 및 포장 인쇄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평가를 거쳐 선정될 경우 업체당 6백만원을 지원하며, 자부담 4백만원으로 한다.

 

지원대상은 강릉시 관내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있는 제조 중소기업이며, 공장을 갖춰야 한다.

 

참여희망기업은 오는 210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상승시켜 매출증대와 기업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강릉시청 기업지원과(033-640-5209)로 문의하면 된다.

 

엄금문 강릉시청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관내 우수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관내 제조기업들의 제품경쟁력 강화는 물론 지역산업발전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