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동해 해송로타리클럽(회장 정의선) 후원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동해시 지역 곳곳에서 각계각층의 나눔 행렬이 이어지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730지구 8지역 동해해송로타리클럽(회장 정의선)2020918()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동해시장애인주간보호소를 방문해 마스크 2천장과 식료품 10박스를 전달했다.


[꾸미기]천곡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향미) - 후원사진.jpg
 
천곡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향미)922()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떡국 떡과 사골국물 30인분을 후원하며,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정을 베풀었다.


[꾸미기]천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해경)-한가위행사 진행.JPG
 
이어, 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해경)923() ‘(한결같이) (가족처럼) (위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추진하며, 힘든 명절을 보낼 독거 어르신들 200명을 위해 송편과, 후원물품(국수, 수건)을 전달 훈훈함을 했다.


같은날, 묵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의철)는 소외계층 120가구에 전달할 선물꾸러미 제작 행사를 진행했으며, 직접 제작한 선물 꾸러미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전에 전달한다.


[꾸미기]산림조합중앙회 산림사업본부 강원사업소(소장 이인호)-후원사진.JPG
 
이외에도, 산림조합중앙회 산림사업본부 강원사업소(소장 이인호)924() 발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10(10kg)와 라면 5상자를 후원하며 추석맞이 이웃돕기 후원을 실천했다.


아울러 망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원)는 관내 저소득층 100가구를 위해 망상동에서 직접 재배한 사랑의 수평선 햅쌀 100(4kg)를 전달해 흐뭇함을 더했다.


[꾸미기]망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원)-후원사진2.jpg
 
강성국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서 나눔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게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20년 추석명절 앞두고 사랑나눔 행렬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