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2020710일 제248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개회해 상수도사업소, 스포츠레저과, 관광문화과 및 일자리경제과 등 4개 부서의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및 점검을 했다.


심창보 의원은 상수도관망 최적관리시스템 구축사업과 관련 시공업체에서 사업포기 및 계약해지 등의 상황에 대비 철저하게 검토해 대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했다.


또 파크골프장 조성사업과 관련 유휴부지를 활용해 잘 진행했다며 이번 강원도 대회를 운영하면서 의견을 수렴해 보완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김길동 의원은 체육시설 건립과 관련, 처음 건립할 때부터 대회개최 등을 고려해 구축, 스포츠시설의 효율적 사용과 활용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당부했으며 직장경기부 운영과 관련 최근 타 지자체에서 문제가 발생한 만큼 우리 시에서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요구했다.


문관호 의원은 상수도관망 최적관리시스템 구축사업 계약포기 등에 따른 법적 대응 및 대책마련 등을 검토를 요청했으며 상수도 미보급추진사업과 관련, 주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추진할 것을 제안했다.


이한영 의원은 상수도신설공사 및 상수도 미 보급지역에 대한 향후 대책방안, 예산확보 방안과 스포츠대회 유치현황 등에 대해 질의하고 및 대회유치, 전지 훈련단 유치와 관련, 코로나19 관련 대응방안에 대해 질의하고, 철저히 대비할 것을 당부했다.


정미경 의원은 상수도 미 보급지역 향후 추진방안과 관련, 사업대상 선정 순위 등에 대해 질의했으며 체육시설물 정비사업과 관련 형평성있는 추진과 주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김상수 의원은 코로나 19로 인한 국민체육센터 등 사용수익 감소에 따른 대책에 대해 질의하고, 동네 공공체육시설 정비사업의 형평성있는 추진과 태백지역의 여건에 맞는 직장경기부 도입 등에 대한 검토를 요청했다.


김천수 의장은 상수도관망 최적관리시스템 구축사업과 관련 시공업체에서 제시한 배상안 등에 대해 철저한 검토 및 대응을 요청했으며 체육회 사무국장 채용 규정 및 근거 등에 대해 질의하고, 장성국민체육센터 복합화 건립과 관련, 부서간의 사전업무협조를 철저히 해 효율적으로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의회 제248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