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ㄴ.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기헌(강원 원주을) 국회의원이 202064일 소초면을 시작으로 원주 11개 면동을 순회하는 지역현안 간담회를 시작했다


송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소초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지역발전과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소초면 주요사업 및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는 황근식 면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자생단체 회장외 지역주민들이 함께 자리해 소초면의 진행사업과 민원을 점검하고 속도감있는 추진방안을 모색했다.


구체적으로 논의된 사안은 평장2리 도로 확포장 대화지길 장양4리마을회관~한국인삼공사원주지사 소로개설 국도 5호선-국도 42호선 확장공사 농산물직판매장 돔 지붕설치 면사무소 인근 돈사 악취민원 장양리 버스종점 주차장 신설 등이 주요 현안으로 언급됐다.


송 의원은 지역현안과 민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우리 주민들이 살고 싶어 하는 행복한 원주의 시작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목소리가 돼 정부로부터 국비 지원을 최대로 확보해 지역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지역현안 간담회는 시민과 함께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걸고 21대 국회에서도 원주시민의 뜻과 동행하겠다는 송기헌 의원의 다짐을 담았다.


한편 송기헌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법제사법위원회 간사를 역임하면서 정부 부처 장관-차관 등 공직자 면담을 통해 강원도와 원주시의 주요사업 국비지원을 요청하는 등 지역 정주여건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기헌 의원 , 11개 면동 지역현안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