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인제군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문화재단이 2020년 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문화-생활분야의 예술활동을 지원한다.


인제군문화재단은 관내 문화예술단체 및 전문예술인, 생활예술단체를 대상으로 32일부터10일까지 전문예술지원사업과 생활예술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전문예술지원사업은 인제군에 주소를 두고 문화예술활동을 하는 전문예술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문학, 시각예술, 무용, 연극, 음악, 전통예술인 풍물, 사물놀이, 기타 예술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개인 최대 500만원과 단체는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한다.


또 생활예술지원사업은 인제군에 주소를 두고 활동하는 생활예술동호회를 대상으로 연극, 음악, 무용 등 공연 분야와 미술, 사진 등 시각 분야, 문화 분야, 그외 예술일반 등 생활예술 활동을 하는 아마추어 동호인에 최대 4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은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인제군문화재단(033-460-8911)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인제군은 3월중 객관성 확보를 위해 담당부서의 행정심사를 통해 적격여부를 검토하고 심의위원회의 서면심의를 거쳐 지원 단체를 최종 선정한다.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문화예술단체들이 지역의 문화예술의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를 통해 지역의 문화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문화재단, 관내 예술활동지원사업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