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속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02월 지역문화예술진흥사업을 전담할 재단법인 속초문화재단 출범을 목표로 속초문화재단의 운영을 맡을 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속초시는 201912월 문화재단 창립발기인 총회와 법인설립허가 절차 그리고 직원 채용공고 등 속초문화재단의 조직을 갖추는 후 2020년부터 다양한 문화예술 진흥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에따라 재단 임원 공개모집은 129()까지로 비상임이사 5명과 비상임 감사 1명을 모집하며, 임원추천위원회 서류심사를 거쳐 시장이 최종 임명한다.


특히 이사에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안목과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사람, 문화예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조정-통합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 비상임 감사는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을 요건으로 한다.


응모지원서는 속초시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후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속초시청 문화체육과(033-639-2221, 2226)로 문의하면 된다.


전재호 속초시청 문화체육과장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역의 문화예술진흥 정책을 추진할 문화재단 임원에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관심과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2019년 속초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