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책표지_허영입니다.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허 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겸 춘천시지역위원회 위원장이 2019112일 오후 2시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공감, 소통 그리고 희망이라는 주제로 출판기념 북 콘서트를 마련한다


허 영 위원장은 최근 시베리아 여행기인 매혹과 슬픔’, 페이스 북을 기반으로 한 자전적 포토에세이 허영입니다를 출간했다.


특히 매혹과 슬픔은 스승인 최돈선 시인이 쓰고 제자인 허 영위원장이 찍은 사진으로 구성했다.


평소 허위원장은 사진 찍기를 즐겨하고 수준도 아마추어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자전적 포토 에세이 허영입니다는 페이스 북이 막 서비스를 시작한 초창기때부터 지금까지 그가 페이스 북을 통해 기록한 소소한 일상과 사건, 느낌과 단상들을 사진과 함께 정리한 것으로, 지난 시간동안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삶이 충만하게 된 것에 대해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책을 발간했다.


또 이번 북 콘서트는 기존의 정치인 출판기념회와는 다른 형식으로 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욱 모은다.


평소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허위원장의 스타일답게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함께 즐기는 이야기와 공연위주의 문화마당으로 진행한다.


그러나 대담자로 초청된 인사들을 보면 이날 북 콘서트는 상당히 호화 게스트로 채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인영 원내대표 뿐 만 아니라 최돈선 시인, 이외수 작가 등 상당수 유명 인사들이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춘천 출신인 스텝서울의 최웅집 대표가 총감독을 맡아 공연진이나 무대연출에서도 수준높은 북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허 영 위원장은 20202년 총선에서 춘천지역의 더불어민주당 유력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 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출판기념 북콘서트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