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태백시 로고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가 2019821() 장성여자고등학교와 황지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고려대학교 KU Challeng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려대와 함께하는 KU Challenge 프로그램은 학생부 종합전형 확대에 발맞춰 농산어촌지역 고교 재학생, 학부모 등 입학정보 수요자를 대상으로 학생부 종합전형에 대한 안내와 모의 면접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고려대 인재발굴처 입학사정관들이 이날 오전 10시 장성여고, 오후 3시 황지고에 방문해 학생부종합전형 바로알기와 공개모의면접 및 피드백, 총평 및 질의 응답순으로 진행한다.


또 학생부 종합전형 바로알기시간에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면접 준비 방법 등을 소개하며, 공개모의면접은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1인당 6분내외로 진행한다.


아울러 면접 참여자에게 개별 피드백도 이뤄져 대입 수험생들에게 알차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태백시청 평생교육과장은 각 학교별로 모의면접 희망자를 모집한 결과 많은 학생들이 참여의사를 밝히는 등 진로진학 프로그램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고려대는 이번 프로그램 외에 전공알리미, 11 진로진학상담, 입학전형설명회 등도 계획하고 있는 만큼, 향후 우리지역 학생들의 진로 진학 정보 획득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 2019년 고려대학교 KU Challenge 프로그램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