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19620일 오후 2시 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시민 공개강좌 알쓸신친,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박한 친구고민 해결법을 개최한다


이번 강좌를 주관하는 동해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 올바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6월 정신건강주간에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캠페인일환으로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임성후 강릉율곡병원장의 재능기부를 통해알쓸신친,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박한 친구고민 해결법이라는 주제로 아이의 기질에 따른 친구관계의 어려움, 친구사귀기의 기본기 등 자녀의 친구 사귀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번 강좌는 자녀양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해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방문 또는 전화(033-533-0197)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박종태 동해시보건소장은이번 강좌는 아동기부터 청소년기에 있는 자녀들이 친구와의 관계에서 겪는 다양한 고민들에 대해 알아보고, 부모가 곁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자녀와 함께 성장해 가는 부모로서의 참된 역할과 올바른 양육을 위한 지혜를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19년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공개강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