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원경제진흥원.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이승섭)이 운영하고, 특허청과 강원도가 지원하는 강원지식재산센터가 2019627일까지 강원 창의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도민들의 생활속 발명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2019강원 창의아이디어 공모전은 지역경제의 밑거름이 되는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지식재산기반 창업경제 활성화실현을 위한 것으로 강원도내 소재 학교 재학생과 기업 임직원 포함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발명이 특허로, 특허가 사업화로 연계될 수 있도록 IP디딤돌 (IP창업Zone) 프로그램과 연계 진행하며 아이디어 사업화를 위한 원스톱 지원체계를 마련한다.


공모전 참여는 우편 및 이메일(yslee@gwba.or.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우수발명아이디어로 선정되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아이디어 사업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연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강원지식재산센터(033-749-3331)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섭 강원도경제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생활속 발명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창의적 아이디어가 사업화로 연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는 강원지식재산센터는 도민의 아이디어를 창업-사업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식재산기반의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을 비롯한 3D 프린터까지 원스톱 지원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지식재산센터, 생활속 발명아이디어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