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전국의 자전거 동호인들이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속에서 정선아리랑 가락과 함께 힘찬 레이스를 펼치기 위해 아리랑의 수도 정선을 찾는다.


3회 정선동강 전국자전거 대회가 2019615일과 162일간 정선종합운동장 및 정선군 일원에서 전국 자전거 동호인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3회 정선동강 전국 자전거대회는 정선군자전거연맹 주관한 가운데 전국 자전거 동호인들의 우호증진은 물론 자전거문화 확산을 통한 건강한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아름다운 정선의 비경과 아리랑의 고장 정선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다.


이에 이번 대회는 사이클 및 MTB 남여 개인전으로 주니어, 시니어, 베테랑,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슈퍼 그램드마스터 종목으로 나눠 진행한다.


경기코스는 사이클 및 MTB가 동일하며, 정선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정선 제2정선 제1애산교차로(우회전)월통교차로덕우삼거리(화암방면)석곡리화암면벌문재삼거리벌문재정상덕암삼거리(우회전)건천리몰운삼거리(우회전)화암면진성주요소 교차로정선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65.95km 구간이다.


정선군청 문화관광과장은 도전과 열정을 가지고 자전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힘찬 레이스를 펼치기를 바란다,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 스포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만큼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년 제3회 정선동강 전국자전거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