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태백시 로고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가 한국교육방송공사와 공동 주최로 2020학년도 대입 성공전략 및 실전대비를 위한 정보제공을 위한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태백시는 EBS 대표 강사를 초청해 2019327() 오후 130분 장성여자고등학교 체육관과 430분 황지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각각 설명회를 개최한다.


태백시는 이번 설명회에서 2020학년도 수능대비 학습전략과 대입 일정별 대응전략, 2020대입의 이해 및 전형 바로알기,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 EBS 수능연계제도 시행에 따른 EBS 활용전략 및 학습법, EBS 대표강사만의 학습법 등 알토란같은 대입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의 입시 불안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 강연 등 설명회 내용은 녹화해 EBSi에 탑재하며, 추후 EBS 홈페이지 입시/학습정보 카테고리 설명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태백시청 교육정책담당은 태백시 미래 성장동력인 지역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며,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대입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EBS에서 배부하는 자료집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 EBS 대표강사 초청 2020학년도 대입설명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