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강원도 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와 18개 시군이 강원도경제진흥원 주관으로 2019년도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 마케팅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중 제품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컨설팅, 기업경영 컨설팅, 시제품 제작, 신용평가 발급, 인증마크 획득, 디자인브랜드 개발, 홍보영상물 제작, 홍보물 제작, 포장재 제작, 전시박람회 참가, 대형유통업체 입점 등 11개 분야를 종합 지원한다.


특히 110일 사업공고를 거쳐, 2월중 지원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선정된 기업은 3월부터 20202월까지 1년간 선정된 과제를 지원한다.


지원희망기업은 강원도강원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업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110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토털마케팅지원시스템을 통해 직접 신청하거나 우편 및 전자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와함께 강원도 및 시군 기업지원부서, 강원도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는 신청접수 관련사항에 대해 상담 및 안내한다.


올해 최초로 추진하는 토털마케팅 지원사업은 기존 개별적으로 추진하던 각종 판로지원사업을 통합해 수요자 중심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그동안 도시군별, 사업별 분산지원으로 인한 비효율성과 기업의 체감 및 활용도 미흡이라는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한다.


강원도는 이번 사업을 위해 18개 시군 및 강원도경제진흥원과 2차례에 걸친 실무회의를 통해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강원도청 경제진흥과 판로지원담당은 토털마케팅 지원사업은 경쟁력있는 우수제품을 개발 보유하고 있으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수요에 최대한 부응코자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번 사업이 기업의 매출증대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 2019년 중기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