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국토교통부.jpg
원주=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원주지방국토관리청(청장 주현종)20181129() 오후 230분부터 홍천군 서석면 풍암리 623-2번지 공사현장사무실에서 홍천군 서석면 소재지를 우회하는 1.6에 대해 국도 56호선 홍천 서석우회도로공사에 편입되는 토지 등의 보상추진을 위해 사전 보상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도로공사에 편입되는 토지 및 지장물건의 소유자, 이해관계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업개요, 보상기준방법 등 손실보상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홍천 서석우회도로는 서석면 소재지의 교통혼잡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다수의 사유지와 농가주택 일부가 편입한다.


특히 이번 보상설명회는 보상 추진일정, 보상금 산정 방법, 잔여토지의 보상기준 등을 중점 안내함으로써 소유자 및 이해관계인들의 보상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 원활한 보상추진을 위해 소유자들이 직접 감정평가업체를 추천할 수 있도록 해 주민참여형 보상을 실시한다.


아울러 사업에 편입되는 토지 및 지장물건의 소유자들이 직접 감정평가업체를 추천하는 경우 추천한 감정평가업체를 참여시킨다.


정의섭 원주지방국토관리청 보상과장은 이번 공사가 완료되면 서석면 소재지의 교통혼잡이 개선되고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국토관리청, 국도 56호선 홍천 서석우회도로공사 보상설명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