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logo[1].jpg
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영월군 군내 중소·소상공인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영월군으로부터 지원을 받아 영월몰(영월군 우수상품 인터넷 쇼핑몰, www.영월몰.com)을 오픈했다.


영월몰은 오픈 및 2018년 추석 명절을 맞아 2018827일부터 919일까지 24일간 영월군 군내 우수 중소기업제품과 지역특산품을 5~30%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영월군 쇼핑몰 영월몰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부족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월군 관내 생산 또는 제조 기업들을 지원하는 공공사업으로, 영월군 중소기업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영월몰에 입점해 판매하는 기업들에게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번 특판 행사는 영세기업체의 경영난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로 특산품을 할인판매해 기업에게 판로지원의 효과와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입할 수 있어 생산자 및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동엽 강원도경제진흥원장은 도내 기업을 도와주는 행사인 만큼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관내 기관단체에서도 많은 구매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소희 강원도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 주임은 영월에서만 살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을 온라인샵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영월만의 상품을 발굴해 영월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월몰 오픈 및 2018년 추석맞이 특판행사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