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양양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군이 20221025일까지 귀농귀촌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귀농귀촌 교육 프로그램의 다양화와 표준화를 통한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번 귀농귀촌 아카데미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추진한다.

 

특히 귀농귀촌아카데미는 양양군으로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1025일까지 농업교육포털(https://agriedu.net)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가입방법은 농업교육포털 사이트 가입 후 교육과정 신청(집합교육)에서 양양군으로 검색해 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또 귀농귀촌아카데미는 1017일부터 1028일까지 총 4기수로 교육을 진행하며 1기수당 12시간(6시간×2)귀농귀촌의 이해 귀농귀촌 지원정책 및 제도 귀농귀촌 우수사례 주민간의 갈등관리 작목선택 요령 등의 주제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줌(ZOOM) 프로그램을 활용한 강사와 교육생간의 실시간 화상교육으로 진행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될 것이며, PC와 모바일로 모두 진행한다.

 

아울러 군은 교육을 통해 양양군 귀농귀촌 정책의 올바른 소개와 이주계기 마련과 더불어 양양군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양군, 귀농귀촌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